프랑스 남부의 매혹적인 라벤더 밭 명소
남프랑스의 여름은 매력적인 마을, 그리고 눈앞까지 펼쳐진 향기로운 라벤더 밭으로 유명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라벤더 밭 명소, 교통편, 만개한 라벤더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해 올려보려해요.
라벤더 밭 명소:
1. 플라토 드 발렌솔 (Plateau de Valensole):
알프 드 오트 프로방스 (Alpes-de-Haute-Provence) 부서에 위치한 플라토 드 발랑솔 (Plateau de Valensole)은 매혹적인 라벤더 천국입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보라색과 파란색의 라벤더가 구불구불한 언덕을 뒤덮고 있어 엽서처럼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합니다.
2. 루베론 (Luberon):
고르드 (Gordes) 와 소트 (Sault) 같은 마을을 아우르는 루베론 (Luberon) 지역은 또 다른 라벤더 명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프로방스 풍경 속에서 라벤더 밭이 번성하여 탐험을 위한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3. 드롬 프로방스 (Drôme Provençale):
드롬 프로방스 (Drôme Provençale) 지역에는 니옹(Nyons)과 그리냥(Grignan) 같은 매력적인 마을이 라벤더 밭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곳은 중세 건축물과 활기찬 라벤더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가는 방법:
1. 자동차:
렌터카는 프랑스 남부의 라벤더 밭 명소를 둘러보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고 외딴 지역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 니스 또는 아비뇽과 같은 주요 도시는 라벤더 모험을 위한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2. 대중교통:
대중교통을 선호한다면 기차나 버스를 타고 라벤더밭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트(Sault)는 아비뇽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으며 그곳에서 걷거나 또는 자전거를 빌려서 주변 라벤더 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라벤더를 보기 가장 좋은 시기:
프랑스 남부의 라벤더 시즌은 보통 6월 중순에 시작하여 8월 초까지 지속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개화 시기는 기상 조건에 따라 매년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라벤더가 만개하여 선명한 색을 발산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발산하는 6월 말에서 7월 초가 라벤더가 절정에 이르는 가장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라벤더 밭을 방문하실 때는 빛이 부드러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도착하는 것이 라벤더 밭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멋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남부의 라벤더 핫스팟은 자연 애호가와 감각적인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플라토 드 발랑솔(Plateau de Valensole), 루베론(Luberon), 드롬 프로방스(Drôme Provençale)의 광활한 라벤더 밭은 이 지역의 매력을 진정으로 구현하는 시각적 장관을 선사합니다. 경치 좋은 시골을 드라이브하든 걸어서 탐험하든, 라벤더 꽃이 피는 계절에 마법 같은 라벤더의 세계에 빠져들어 향기로운 꽃의 아름다움이 오감을 사로잡는 경험 정말 강추강추 드려요!
https://just-go.tistory.com/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