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해외여행지를 고민중이시라면 캐나다를 추천드려요.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에서는 5월 튤립축제가 열리는데요. 오타와 튤립축제는 캐나다와 네덜란드의 우정과 평화를 상징하는 꽃 축제입니다. 더불어 오타와에서 가볼만한 곳 10 곳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5월 오타와 튤립축제는
오타와 튤립축제는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에서 매년 5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의 튤립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네덜란드의 왕실이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캐나다에 피난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캐나다에 튤립 전구를 선물한 역사적인 유대감을 기념하는 문화적인 행사입니다. 2024년에는 5월 10일부터 5월 2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다고 해요. 자세한 일정과 티켓 구입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 ↓ ↓ ↓ ↓ ↓ ↓
오타와 튤립축제에서는 100만 개 이상의 튤립이 전시되며, 방문객은 튤립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튤립 전시장은 리도 운하의 다우스 호수 옆에 있는 커미셔너스 파크입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다채로운 튤립 정원을 사진으로 남기거나, 튤립의 역사를 알아보거나, 튤립 부티크에서 신선한 꽃, 공예품, 예술 작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이드 투어, 워크샵, 야간 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로, 문화, 역사, 자연, 음식 등의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도시입니다. 수도이니만큼 캐나다를 여행하게 된다면 꼭 둘러볼만한 가치가 있는데요. 오타와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을 알려드릴게요. 더불어 아래 링크한 오타와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도 들리셔서 계절에 맞는 최신 정보도 꼭 체크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 ↓ ↓ ↓ ↓ ↓
- 의회 산: 캐나다의 정치 중심지로, 고딕 양식의 의회 의사당과 평화 타워, 국립 기념관 등이 있는 곳입니다.
- 리도 운하: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운하로, 여름에는 보트를 타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겨울에는 세계 최장의 스케이트장이 됩니다.
- 커미셔너스 파크: 오타와 튤립축제의 주요 장소로, 100만 개 이상의 튤립이 전시되는 곳입니다.
- 캐나다 전쟁 박물관: 캐나다의 군사 역사를 소개하는 국립 박물관으로, 전쟁의 인간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전시관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캐나다 자연 박물관: 캐나다의 자연과 생물 다양성을 보여주는 박물관으로, 공룡, 동물, 식물, 광물, 기후 등의 주제로 구성된 전시관이 있습니다.
- 캐나다 민속 박물관: 캐나다의 다양한 민족과 문화를 알아볼 수 있는 박물관으로, 캐나다의 전통 건축물과 생활풍경을 재현한 야외 전시장이 있습니다.
- 캐나다 과학 기술 박물관: 캐나다의 과학 기술 발전을 소개하는 박물관으로, 천문학, 컴퓨터, 우주, 교통, 에너지 등의 주제로 구성된 전시관이 있습니다.
- 캐나다 미술관: 캐나다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국립 미술관으로, 캐나다의 원주민 미술, 캐나다의 현대 미술, 유럽의 고전 미술 등의 컬렉션이 있습니다.
- 노틀담 대성당: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1841년에 건축된 고딕 양식의 건물입니다. 성당 안에는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조각품이 있습니다.
- 바이워드 마켓: 오타와의 가장 번화한 상업 지역으로, 신선한 농산물, 공예품, 의류, 책, 음식 등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모여 있습니다.
5월에 가면 좋은 다른 해외여행지
해외여행 정보가 더 필요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