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가볼만한 해외 여행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태국 파타야: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인 파타야를 8월 해외 여행지로 추천해요. 태국 파타야는 전세계에서 휴양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로 넘쳐 나는 해외 여행지에요. 태국 파타야는 리조트와 호텔 시설이 잘 되어 있고 야시장, 클럽, 쇼핑몰이 많은 곳이에요. 친구, 연인과 함께 8월에 해외 여행을 가고 싶으면 태국 파타야를 추천해요. 대표적인 여행지는 워킹 스트리트, 수상 시장, 황금 절벽 사원, 미니 시암, 농눗 정원, 백만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등이 있습니다.
2. 호주 시드니:
8월의 여름에 시원하게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호주의 대표 도시 시드니입니다.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의 위용에 달링 하버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드니는 직항 노선이 있어 다니기도 편하고 자연 환경이 수려한 곳인데요. 아름다운 해변의 본다이비치나 보태닉 가든스 식물원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시드니 타워 아이는 시내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감상이 가능한데요. 이 밖에도 타롱가 주시드니, 퀸 빅토리아 빌딩, 시드니 아쿠아리움 등도 괜찮은 여행지입니다.
3. 몽골 울란바토르:
한국의 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날씨가 좋은 몽골 울란바토르를 8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몽골 울란바토르는 8월 한여름에도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볼 수 있고 밤하늘에 수많은 별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요.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자이승 전승 기념탑, 간단테그치늘렌 사원, 복드 칸 궁전 박물관, 고르히 테렐지 국립공원 등이 있습니다.
4. 영국 런던:
8월 해외 여행지 추천으로 영국 런던으로 떠나세요. 8월이라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서늘할때도 많으니 반팔 외에도 긴팔 가디건이나 가벼운 바람막이등을 챙겨가시는게 좋습니다. 영국 런던은 볼거리가 풍성한 도시이고 여러가지 축제가 있어요. 영국 런던은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어요. 영국 런던은 여러가지 해외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박물관, 전시회장에서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런던의 대표 여행지로는 런던 아이, 대영 박물관, 타워 브리지, 버킹엄 궁전, 웨스터 민스터 사원, 하이드 파크, 세인트 폴 대성당, 트라팔가 광장,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5. 인도네시아 발리:
1년 내내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발리를 8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인도네시아 발리는 한국인이 가장 좋은 휴양지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급 리조트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 발리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 발리만의 아름다운 석양과 멋있는 바다를 보면서 한가롭게 여유를 부릴 수 있어요. 발리의 여행 장소는 우부드, 캉구, 페니다 섬, 덴파사르, 타나롯, 짐바란 비치, 발리 스윙 등이 있습니다.
6. 일본 후쿠오카:
일본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 후쿠오카로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는 전통이 잘 간직 되어 있으면서도 세련된 현대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는 곳인데요. 한국에서 비행기로 1시간 남짓인데다가 시내로 걸리는 시간도 짧기 때문에 욕심을 낸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후쿠오카타워, 오호리 공원은 일본의 정갈함이 묻어 있는 건축물입니다. 일본식으로 잘 꾸며 놓은 우미노나카이치 해변 공원이나 토코노시마 아일랜드 파크, 마이즈루 공원, 텐진 상가 투어, 후쿠오카 성터, 다자이후 등을 탐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살펴볼 만한 여행지>
https://just-go.tistory.com/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