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호텔 추천

파리 중심가 호텔 추천 - 드로잉 호텔 Drawing Hôtel

by June101 2023. 5. 7.
반응형

드로잉 호텔 후기입니다. 호텔은 파리 1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4성급이에요.

최근 파리 여행 중에 드로잉 호텔에 묵게 되었는데 정말 훌륭한 선택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위치 및 교통

위치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훌륭했어요. 호텔은 루브르 박물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중교통 옵션으로 둘러싸여 있어 이동하기 쉬웠어요. 파리의 많은 가고자 하는 관광지들이 도보로 다 카바되고요.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갤러리아 백화점 혹은 쁘랭땅 백화점 같은곳도 도보로 충분히 왔다갔다 할 수 있었어요. 오페라 가니에르 뒤쪽의 루아시 버스 정류장도 걸어서 갈만한 거리고요. 지하철역 이용하기 쉬운건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지요.

 

호텔 시설

호텔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수용적이었으며 요청이나 질문에 항상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객실 자체는 깨끗하고 편안했으며 아늑한 침대와 쾌적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시설 면에서 드로잉 호텔은 확실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호텔 1층에는 다양한 멋진 작품이 전시된 아름다운 아트 갤러리와 맛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멋진 바가 있습니다. 드로잉 호텔이라는 이름에 딱 맞다 싶었어요.

 

주변

저희 숙박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많은 볼거리와 액티비티로 가득한 주변 지역을 탐험하는 것이었습니다. 도보 거리 내에 수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몇 블럭 뒤쪽으로 조금만 걸으면 일본인들 거주 지역이 있어 일식을 접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았고요. 꼽사리 한국 음식점도 곳곳에 포진하여 있어서 낯선 곳에서 음식때문에 고생할 일도 없었습니다. 

 

단점

물론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몇 가지 사소한 단점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가 묵었던 방은 약간 작은 편이어서 넓은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소한 문제였고 호텔에서의 전반적인 즐거움에 방해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파리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드로잉 호텔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훌륭한 위치, 친절한 직원, 환상적인 시설을 갖춘 드로잉 호텔은 저희의 기대를 뛰어넘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드로잉 호텔, 1구 - 루브르 (2024-03-12~2024-03-13, 1박, 2인) (naver.com)

 

드로잉 호텔, 파리 (2024-03-12~2024-03-13, 1박, 2인)

이용자 평가 8.8점의 4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