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호텔 추천

파리 중심가 호텔 추천, 놀린스키 파리 Nolinski Paris

by June101 2023. 5. 7.
반응형

파리 중심가 호텔 추천, 놀린스키 파리 Nolinski Paris 후기

 

 

최근 파리를 방문한 여행객으로서 놀린스키 파리 호텔에 머물게 되어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습니다. 5성급이고 위치도 관광하기 정말 좋은 1구라서 가격은 좀 많이 비싸긴 했지만 파리에서 한번쯤은 묵어볼만한 곳이었어요.

 

반응형

 

위치

놀린스키 파리 호텔의 위치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및 기타 주요 명소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많은 레스토랑, 카페, 상점이 있어 활기차고 번화한 지역이었어요. 교통편은 호텔에서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지하철역이 여러 개 있어서 시내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객실 & 스태프

하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호텔 직원의 친절함과 세심함이었습니다.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이해 주었고, 최대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었습니다.

 

객실 자체도 최고 수준이었어요. 넓고 우아하게 꾸며져 있었고 편안한 침대, 대형 TV, 레인 샤워기가 있는 고급스러운 욕실 등 제가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었어요. 무료 물병과 네스프레소 머신과 같은 세심한 배려가 인상적이었어요.

 

시설

호텔 시설 면에서도 놀린스키 파리 호텔은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호텔 내에는 5성급이지만 그래도 파리 호텔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아! 근데 유료로 이용할 수 있었던건 쪼오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세련된 바와 레스토랑이 있고. 특히 신선한 페이스트리, 과일, 따뜻한 요리 등 다양한 종류의 조식도 좋았어요.

 

인근 관광지 및 교통

인근 관광 명소는 탐험할 곳이 많았어요. 루브르 박물관과 튈르리 정원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었고 샹젤리제 거리와 에펠탑은 지하철로 쉽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놀린스키 파리 호텔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었어요. 가장 큰 단점은 호텔이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소음이 심했고 객실의 방음 시설이 더 좋았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점이었습니다. 또한 호텔 가격이 꽤 비싸서 정말 큰 마음 먹어야 묵을 수 있다는 점이었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놀린스키 파리 호텔에서의 제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위치, 친절한 직원,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맛있는 조식 덕분에 정말 잊을 수 없는 숙박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파리니까, 이 모든것이 용서되는것 아니겠어요??!!

 

놀린스키 패리스, 1구 - 루브르 (2024-05-03~2024-05-04, 1박, 2인) (naver.com)

 

놀린스키 패리스, 파리 (2024-05-03~2024-05-04, 1박, 2인)

이용자 평가 9.2점의 5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