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호텔 추천

파리 중심가 호텔 추천 1구,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by June101 2023. 5. 7.
반응형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후기

 

파리에서 고급스럽고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최근에 이곳에 머물렀는데 비싼 가격에 실망할까 걱정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반응형

위치 및 교통편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의 위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파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루브르 박물관과 팔레 왕궁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파리의 역사와 문화를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근처에 지하철역과 기차역이 여러 곳 있어 파리 시내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 명소

제가 호텔 뒤 루브르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는 파리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와 매우 가깝다는 점입니다. 루브르 박물관부터 오랑주리 미술관, 오페라 가르니에 등 호텔에서 도보 거리 내에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인근 생토노레 거리에서 럭셔리 부티크와 디자이너 매장을 둘러보세요. 잘 걸으신다면 라파예트나 쁘랭땅 백화점도 도보로 가능해요.

 

객실 컨디션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의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고전적인 프랑스풍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 침대는 너무 편안해서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을 정도였어요! 또한 평면 TV와 무료 Wi-Fi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통해 머무는 동안 쉽게 연결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호텔 직원의 친절함

호텔 뒤 루브르의 직원들은 정말 최고 수준이에요. 도착하는 순간부터 손님으로서 환영받고 소중하게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직원들은 제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대답해 주었고 즐거운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었어요.

 

조식 및 주변 레스토랑

호텔의 조식은 정말 맛있고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합니다. 신선한 페이스트리와 요거트가 특히 마음에 들었지만 달걀과 베이컨 같은 따뜻한 음식도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았어요.

 

그리고 인근 레스토랑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아요. 호텔의 브라세리 뒤 루브르에서는 아름다운 분위기에서 고전적인 프랑스 메뉴를 제공하며, 셰 라 비유는 아늑하고 소박한 분위기에서 전통 프랑스 요리를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호텔의 단점

호텔 뒤 루브르는 훌륭한 숙박 시설이지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첫째, 호텔이 번화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소음 수준이 약간 높을 수 있어요. 그리고 요금은 확실히 높은 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놀라운 위치와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을 고려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호텔 뒤 루브르에서 멋진 시간을 보냈고 파리 여행을 위한 편안하고 편리한 거점을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요.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1구 - 루브르 (2024-04-26~2024-04-27, 1박, 2인) (naver.com)

 

호텔 뒤 루브르 인 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파리 (2024-04-26~2024-04-27, 1박, 2인)

이용자 평가 8.7점의 5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