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호텔 추천

파리 중심가 호텔 추천 1구 : 노르망디 르 샹티에 호텔 Normandy Le Chantier

by June101 2023. 5. 7.
반응형

노르망디 르 샹티에

 

파리 중심가인 1구에 자리한 노르망디 르 샹티에 호텔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 및 후기입니다.

거두절미 이 호텔은 파리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정말 환상적인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친절도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어요.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을 주었고, 현지 레스토랑과 명소를 추천해 주었으며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위치

노르망디 르 샹티에 호텔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에서 몇 걸음 떨어진 1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는 점입니다. 루브르 박물관, 팔레 왕궁, 튈르리 정원뿐만 아니라 여러 지하철역까지 쉽게 걸어서 갈 수 있어서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파리에서 역세권이란 단어는 크게 의미는 없지만 이곳은 역세권 중에서도 역세권이고요. 루아시 공항 버스를 탈때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했어요.

 

레스토랑

호텔 내에 레스토랑은 없지만 주변 지역에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는 크루아상과 커피를, 저녁에는 맛있는 프랑스 요리를 먹으며 현지 비스트로와 카페를 둘러보는 것을 즐겼어요.

 

룸 컨디션

노르망디 르 샹티에의 제 방은 아늑하고 편안했으며 쾌적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침대는 부드럽고 포근했고 욕실은 깨끗하고 현대적이었어요. 번화한 거리에 있어 시끄럽다는 후기를 보기는 했는데 제 방은 조용했고 머무는 동안 매일 푹 잘 수 있었어요.

 

마치며

전반적으로 파리에서 매력적이고 편리한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노르망디 르 샹티에 호텔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친절한 직원, 훌륭한 위치, 편안한 객실을 갖춘 노르망디 르 샹티에 호텔은 빛의 도시 파리에서의 기억에 남는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될 거예요.

 

예약은 네이버나 트리바고 같은 비교 사이트에서 저렴한 곳으로 골라서 예약했어요.  

 

노르망디 호텔 파리, 1구 - 루브르 (2024-04-24~2024-04-25, 1박, 2인) (naver.com)

 

네이버 호텔

검색부터 예약까지, 네이버 호텔에서 편리하게!

hotel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