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미국

12월의 하와이 - 알로하 와이키키!!

by June101 2015. 12. 18.
반응형

하와이

 

알로하 와이키키 !!

(Aloha = hello = bye = love u)

 

 

​말로만 듣던, 와이키키 해변!!

해변을 둘러싸고 호텔들이 병풍처럼 쭉 늘어서있구요. 근데, 실제로 보면 참 작아요.

 

 

 

 

​12월 화이키키 해변. 참 깨끗해보이죠?

 

 

 

 

​투어용 보트도 보이는데요. 저걸 타고 나가서 돌고래떼들을 볼 수도 있어요.

12월은 하와이에서 돌고래떼들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달이라고 해요.

 

 

 

 

​특히 눈에 띄였던건 서퍼들인데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정말 많은 이들이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서핑은 대단한 중독성을 가지는 스포츠라서, 상어를 만나 팔다리가 떨어져나가도 다시 서핑을 위해 바다로 뛰쳐 나가게 된다고 하죠. 지난 여름 내내 청평을 오가며 서핑을 배우는 남동생을 보니 막막 쉬운 운동은 아닌것 같기도 했지만 중독성 쪄는 레포츠임에는 정말 틀림 없는듯했어요.

 

 

 

 

​가까이에서 본 서핑은, 전혀 위험하거나 고난위도의 스포츠가 아니었어요. 심지어 수영을 못해도 즐길 수 있을만큼 접근하기 쉬운 모습이었는데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저도 꼭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 뒷쪽에 보면, 어린아이들도 어른의 감독없이 서핑을 시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더구나 와이키키 해변은 수심이 얕아서 아무리 깊게 들어가도 그 물높이가 가슴이상 오지 않았어요.

  

 

 

 

​ 서핑 ♡

멋져요. 다음에는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