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체코

잘츠부르크에서 체스키 크룸로프 가는법 (빈셔틀, CK 셔틀), 체스키 호텔 가르니 미시 디라 (Hotel Garni MYSI DIRA)

by June101 2015. 10. 1.
반응형

잘츠부르크에서 체코의 체스키 크룸로프로 넘어가기로 한날입니다. 넘어가는 방법은  빈셔틀을 이용했구요. 예약은 http://www.shuttlebus.cz/bookform.php 혹은 http://www.beanshuttle.com/ 에서 하시면 돼요. 저는 두번째 사이트에서 예약했지만 두 회사가 연계되어 있는거 같으니 둘중 아무곳이나 이용하셔도 돼요. 실제로 이용하게 되는 셔틀은 CK 셔틀입니다. 서비스는 정말 정확하고 친절하니까 아무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돼요. 엄청 체계적으로 잘 운영되는 회사입니다. 20대의 상콤한 남자 운전사가 정복을 입고, 이동하는 주변 경관도 설명해주고 아주 깨끗한 신상 승합차로 door-to-door 서비스를 제공해줘요. 팁이 당연시되는 분위기도 아니니 팁은 굳이 고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이메일 정확히 적으시고 부킹메일 보내면 곧 회사측에서 답장이 와요. 답장내용에는 총비용이 적혀있고, 총비용중 25%를 결제하라고 되어 있을거에요. 메일에 링크되어 있는곳으로 넘어가서 비용 지불하시면 다시 답장이 오구요. 예약확정되었으니 다시 확인해볼 필요 없다. 머 그런내용이에요. 나머지 비용은 실제 탑승할때 현찰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용하는 방법 전부 캡춰따서 올릴려고 했는데 갑자기 귀차니즘이 몰려와서 다른 블로그 내용 링크해드릴게요 http://teamobebe.blog.me/100208819297. 이 블로그 주인분은 저랑은 반대인 체스키에서 잘츠로 움직이셨네요. 하지만 이용방법은 동일하니까 크게 헷갈릴일은 없을거에요.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사진은  체스키 크룸로프에서 제가 묵은 호텔 가르니 미시 디라 입니다. 체스키는 체코의 워낙에 작은 마을이라 호텔이라는 이름의 숙박시설들은 모두 이같은 펜션 형태로 자리하고 있어요. 가격들도 워낙에 싸서 5만원대면 충분히 좋은 호텔(?)을 구할 수 있었는데 저는 호텔스닷컴 기준 평점4점 이상의 호텔중 마을을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있는 이 호텔을 선택했어요. 워낙 작은 마을이라 위치에 크게 구애받을 필요는 없지만, 마을을 들어서는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고, 호텔서비스도 이정도면 괜찮아서 추천해드릴만한거 같아요.

 

 

 

 

저는 별관에 위치한 룸으로 배정받았는데, 호텔옆 길을 따라 몇블록 떨어진곳에 위치하고있었구요.

 

 

 

 

 

바로 여기네요. MARGARITA

 

유럽, 특히 동유럽 지역쪽을 여행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호텔 열쇠때문에 애 먹은 기억들 다들 있으실듯해요. 열쇠를 여느라 앞에서 한참을 끙끙거리고 있자니, 지나가던 다른 관광객 커플이 '니들 마음 우리가 다 안다' 라는 얼굴 표정을 하며 "우리가 도와줄까" 라길래 땡큐를 외치고 겨우 문을 열었어요. 문앞에서 열쇠와의 사투는 이후 다른곳에서도 계속되는데, 한국으로 돌아올때즈음 겨우 방법을 터득할 수 있었죠.

 

 

 

 

 

ㄴ 형태로 된 방이구요. ㄴ 의 꺽어진 부분에는 작은 침대 두개가 놓여있었구요. 사진은 저래도 꽤 넓고 깨끗해요.

 

 

 

 

 

작은 탁자와 작은 티비, 전기포트등

 

 

 

 

 

길쪽으로 나있는 창문

 

리모델링한지 얼마안되었는지 벽도 바닥도 창틀도 반짝반짝하고 가구도 모두 새거에요. 말씀드렸다시피 호텔이라기보다는 펜션같은곳이구요. 룸컨디션 좋아요. 와이파이 잘 터져요.

 

 

 

 

 

샤워부스는 없지만 수압도 좋고, 화장실 깨끗하고 넓어요.

 

 

 

 

 

별관이라서 그런건지 아침식사는 직접 가져다 줬어요. 체크인할때 미리 말한 시간에 정확히 맞춰서 룸으로 배달해준 조식. 아참, 그리고 체스키 호텔들은 카드 안되니까 비용 현장 지불하셔야 해요. 저는 호텔스닷컴 통해서 예약했는데 호텔측에서 개인적으로 메일이 왔구요. 자기들 카드 기계가 고장났기때문에 결제가 안된상태니 오셔서 현금으로 직접 주셔야한다. 유로로 할꺼냐 코루나로 할꺼냐 이런 내용이었구요. 유로로 할건지 코루나로 할건지에 따라 정확한 비용을 다시 알려주는 내용인데, 기계 고장이 아니라 카드 자체를 안받는거 같았습니다.  

반응형